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행복♣

짜파게티 범벅 맛나죠잉!~~

짜파게티 범벅 맛나죠잉!~~

 

 

요거 학교다닐때 매점에서 엄청

자주사먹었는데 ㅎㅎ 저는 아직도

이게 너무 맛난지라 장보러가면

짜파게티 범벅 몇개씩 꼭 사와용~~

 

양이 많지않아서 출출할때 가볍게!

부담없이 먹기 딱 좋더라구요!!ㅎㅎ

 

 

조리법이라고 할것도없이 그냥 물붓고

기다리면 끝 ㅋㅋㅋㅋ

 

물조절 잘못하면 엄청 싱겁게 될수있으니

선 살짝 아래까지~~!ㅎ

 

그리고 이건 나름 저만의 꿀팁인데

전자렌지에 10~15초정도

돌려주면 국물이 걸쭉해져용

 

 

렌지에 오래 돌리면 큰일납니당..ㅋㅋ

 

면이 얇아서 금방익으니 기다리는

시간도 얼마안걸리고~~

온집안에 짜장 냄새가 ㅋㅋㅋㅋ

 

약간 꼬들할때 먹어야 더 맛나죵^^

 

 

 

3/2정도 먹고 나머지 조금 남았을때

밥을 비벼줘용~~~ㅋㅋㅋ

그럼 더 마시씀 ㅠㅠ

 

큰컵보다 짜파게티 범벅 작은컵

요게 훨씬 맛난거같아요!!ㅎㅎ

 

어제도 장보러갔다가 몇개 사왔는데

있다가 저녁에 출출하면

신랑이랑 야식으로 먹어야겠네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