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행복♣

림스치킨 메뉴 세트 완전 푸짐~~

림스치킨 메뉴 세트 완전 푸짐~~

 

 

친정아부지가 좋아하시는 곳 중 한군데예요^^

요즘 나오는 치느님은 닭도 아니라며..ㅋㅋ

엄청 싫어하시는데 림스치킨 후라이드는

넘 맛나다며 자주 드셨거든요^^

그래서 그런가 저도 한번씩 생각나서

랑구님이랑 야식으로 주!문한답니다

 

둘이서 먹을땐 그냥 한마리나 반반으로

시키는 편이지만 식구들 모이면

림스치킨 메뉴 패밀리세트로

푸짐하게!!

 

후라이드 4조각 ~~~

 

 

 

 

그리고 양념똥집!!ㅋㅋㅋ

아이거 너무 맛있어요 ㅠㅠ

 

양념쏘스가 엄지척!!!

잡내도 없고 완전 쫀닥쫀닥

식감도 끝내주고요~~~^^

 

따따봉입니닷!ㅋㅋ

 

 

 

그리고 양념감자도 세트에 포함되어있어용 ㅎㅎ

이건 그냥 맥날이나 롯리에서 보던거랑

양이 차...원이 다른 ㅋㅋㅋ

봉투에 한가득 담아주셨더라구요 ㅋㅋ

 

맘쓰 감튀처럼 짭조름하니

맥쥬랑 정말 잘 어울렸네용^^

 

 

 

림스치킨 후라이드는 언제나 진리~~~!ㅋㅋㅋ

소금장에 찍어먹었을때

제일 만난거같아요 ^^

 

한가지만 먹는거보다 이렇게 한번씩

식구들 다 모였을때

세트 메뉴로 시켜서

푸짐하게 먹는것도 짱인듯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