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행복♣

블랑1664 완전 취향저격이야~

블랑1664 완전 취향저격이야~

 

 

편의점가면 항상 수입맥주 4캔에 마넌에

팔더라구요 ㅎㅎ 종류별로 무조건

쟁여두는편인데 지난번 칭구들이랑

1차에서 밥먹고 자리옮겨서 맥쥬를 마시러갔는데

여기 블랑1664 생맥주가 있떠라구요 대애박

이건 무조건 마셔야한다며 ㅋㅋ 한잔씩

시켰답니다 ㅎㅎ 잔도 너무 이뿌고 ㅠ

캔으로 먹는거랑 역쉬 다름~~

 

 

 

한모금 쭉들이켰는데 흐미 ㅠㅠ

완전 취향저격!!!

 

감튀도 짭조름하니 맛나고~~

이름이 되게 특이했는데

 

바게트빵이랑 토마토로제소스?에 계란이

들어있는 탕같은 비쥬얼 ㅋ

근데 저거 진짜 맛있더라구요!!!

 

자꾸 들어감 ㅋㅋ 약간 매콤하니

맥쥬랑 완전 잘어울림!

 

 

 

그리고 나초치즈를 시켰는데 옴마 이건또

왜케 맛난겨 ㅋㅋㅋㅋㅋ

같이 나온 칠리소스도 매콤하고

 

진짜 맥!주가 자꾸만 들어갈수없는 안쥬들 ㅠㅠ

 

 

 

코젤ㄷㅏ크도 맛있었구요~~그리고 마지막은 피맥 ㅋㅋㅋ

우리 너무 먹는거 아니냐며 ,,ㅋ

그래도 끝도 없이 계속 들어갑니다 ㅎㅎ

 

페파로니피자 완전 엄지척이었구요

 

블랑1644 생맥도 맛있어서 2잔이나 ㅋㅋ

배터질뻔했지만 진짜 먹는내내

해피했던 시간~~담번에 여기 또 가기로했는데

언능 가고싶네용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