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행복♣

서문시장 분식 언제먹어도 맛나요^^

서문시장 분식 언제먹어도 맛나요^^

 

 

 

집에서 십분정도 거리에 있는 큰 재래시장~~

대구에서는 손에 꼽히는곳이죠^^

 

친정엄마랑 한번씩 날잡아서

장보러가곤하는데

장보러가는것도 좋지만 더 중요한건

서문시장 분식 먹거리 ㅋㅋㅋ

 

여긴 맛있는음식이 넘나 많아서

갈때마다 고민됩니당~~

 

그래도 꼭 들리는 분식점이 있어요!ㅎㅎ

 

 

 

 

잔치국수랑 떡볶이 납작만두!!

항상 요렇게 시킨답니다~ㅎㅎ

떠뽀끼 양념이 크..ㅠㅠ

떡도 쫄깃하고!!! 약간 카레맛도

나는게 제 입맛에는 딱인듯합니다^^

 

 

 

잔치국수도 국물이 시원~~~+_+

멸치육수가 잘못하면 비릴수도있는데

깔끔하더라구요!!

 

그리고 양념장도 짭조름하고 매콤하니 ㅎㅎ

칼국수랑 수제비도 맛나긴한데

요것도 별미인듯해요^^

 

 

납작만두는 떠뽀끼 국물에 찍어서~~ㅎㅎ

요렇게 일인분씩 먹어도 마넌이 안넘는..ㅋㅋ

 

더 푸짐하게 먹고싶지만 서문시장 다른 분식들도

먹어봐야하는지라 요렇게 먹고

또 돌아다니면서 호떡,꼬치,어묵,핫바까지

골고루 배터지게 먹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