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행복♣

프렌치토스트 만들기 간단해서 좋다!

 

프렌치토스트 만들기 간단해서 좋다!

 

 

 

빵을 너무 좋아하는 1인인지라 저희집 냉동실에는

항상 식빵이 3~4조각씩 소분해서

여러봉지 나눠져있어요 ㅎㅎ

지난주금욜부터 아들냄 유치원방학..

삼시세끼 챙기랴 간식챙기랴.

어휴 ㅋㅋ 매일 같은걸 해줄수도없으니

며칠전에 식빵 남은걸로

프렌치토스트 만들어 줬는데

잘 먹더라구요 ㅎㅎ

맛도 좋고 프렌치토스트 만들기

방법도 간단하니 간식으로 따봉!ㅎㅎ

 

커다란 볼에 계란풀고 소금간 살짝

그리고 부럽게 하기위해서 우유도 살짝쿵

 

 

 

 

 

 

 

그리고 팬에 버터를 넉넉하게 둘러준 다음

앞뒤로 노릇노릇하게 구워주면~~~

크 ㅠㅠㅠ 이건 냄새만 맡아도

어떤맛인지 막 상상이 가는~~~ㅋㅋ

 

약간 바싹 익혀주는게 전 좋더라구요

겉은 바삭하고 안쪽은 촉촉ㅎㅎ

 

 

 

 

 

 

 

그리고 마지막 뽀인트~~화룡점정은 설탕이쥬 ㅋㅋㅋㅋ

백설탕이 있으면 더 좋은데 없어 그냥 황설탕으로.

그래도 맛은 따따봉 ㅋㅋㅋ

이건 금방 갓 구워을때 먹어야 젤 맛나죠~~^^

 

아들냄 2조각 오렌지쥬스랑 야무지게

드시고 남은건 제가 다 .ㅋㅋㅋ

커피랑 먹어도 완전 맛난 ㅠ

 

식빵으로 만들수있는 요리가 많지만

프렌치토스트도 짱 좋은듯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