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행복♣

냉동망고 완전 시원해용!!

냉동망고 완전 시원해용!!

 

 

날씨가 너무나 핫한 요즘 ㅠㅠㅋㅋ

ㄷ ㅐ프리카는 매년 적응이안되는거같아용,,

자꾸만 시원한 음식만 먹고싶은

그래서 장보러갔따가 지난번에

냉동망고 한봉지를 사왔어요!

스무디 만들어먹기위해서!ㅎㅎ

 

 

 

 

 

1kg이라고 적혀있던데 생각보다

진짜 양이 많네요!!+_+

 

그냥 먹어도 물론 괜츈하긴하지만

제가 생각했던거보다 달콤함은

없더라구요..ㅎㅎ 약간 닝닝함 ㅋ

 

그래서 냉동망고 + 오렌지쥬스

같이 섞어서 믹써기에 갈았어용

 

 

 

약간 걸쭉하지만 완전 시원 ㅠㅠㅠㅠ

오렌지쥬스가 들어가서

새콤달콤한맛이 배가 되구용~~>.<

 

 

 

 

식빵 구워서 크림치즈까지 딱~더해지니

완전 마시씀!!!ㅎㅎ

날씨도 더워서 이것저것 챙겨먹기

귀찮은데 요렇게 냉동망고 갈아서

스무디 만들어먹으니 시원하고

짱좋은거같아용~~!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