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행복♣

초코롤케익 달콤하고 부드럽고~

초코롤케익 달콤하고 부드럽고~

 

 

옆동네 장보러 갈때면 꼭 들리는 빵집이 있어요~!

 

예전부터쭉~있던곳인데 여긴 ㄱ ㅏ격도 착하고

맛도 좋아서 한번 맛보고 반했죵~!ㅎㅎ

싸장님도 넘 친절하시구^^

 

피자빵도 넘 맛난데 이집은

초코롤케익이 대애박

 

진한 달콤함~ 그리고 부드러움!!

 

 

빵이 어쩜 요러케 촉촉한지!!ㅎㅎ

온통 쪼꼬쪼꼬~!!ㅋㅋㅋ

 

질리는 달달함이 아니라서

더 좋은거같아요 ㅎㅎ

 

당일날 만든것만 판ㅁ ㅐ하신다고하셨는데

진짜 그런거같아여^^*

 

우유랑 넘나 잘어울리는~~

 

 

 

빵을 별로 안좋아하는 신랑님도

초코롤케익은 괜츈하다며 ㅎㅎ

장보러가면 꼭 여기 들려서

하나씩 사온답니당~~!ㅋㅋㅋ

 

쥬말에 또 들려야할거같아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