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행복♣

명랑핫도그 메뉴 뭘 고르지~~

명랑핫도그 메뉴 뭘 고르지~~

 

 

인쓰타에서 자주 보였던~~+_+

어릴때 학교앞 분식점에서 즐겨먹던

메뉴였는데 요즘은 잘 안보여서

참 아쉬웠던 ~~

그런데 넘나 고맙게도 처넌이라는

착.한/가/격으로 오픈한 ㅁ ㅐ장이있더라구요 ㅋ

 

저희동네에는 없어서 기회가 없었는데

저번에 볼일보러 옆동네갔다가

명랑핫도그 발견했땁니다!

 

메뉴가 생각보다 다양~

뭘 고르지 고민..

 

 

그냥 기본은 좀 밋밋할거같구~

보통 치즈종류를 많이 드시던데

전 소세지를 좋아해서

점보로 시켰어요 ㅎㅎ

 

그냥 똑같을걸로 2개 ㅋㅋㅋ

 

 

핫또그에 설탕이랑 케찹빠지면 섭하죠!ㅋㅋㅋ

아낌없이 팍팍팍 ㅎㅎ

 

포장해오는동안 차안에 냄새때문에

먹고싶은거 꾹 참느ㄹ ㅏ혼났네여 ㅋㅋ

 

금방 튀겨서 나온거라 집까지

오는동안 식지않고 따뜻!!

 

 

어찌나 바삭바삭한지!

기름이 살짝 많아서 좀 느끼하긴했지만

와..마시써 ㅠㅠㅠㅠㅠ

출출해서 그랬는지 몰겠지만

완전 따봉이었어요 ㅎㅎ

명랑핫도그 메뉴 고민하다가

점보로 한건데 대.만.족 ㅋㅋ

담번에는 요거랑 치즈 먹어볼까봐용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