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행복♣

분홍소세지 이렇게 구워먹어요

분홍소세지 이렇게 구워먹어요

 

 

 

너무나 익숙한 추억의 반찬~~+_+

어릴때 엄마가 계란에 푹

담궈서 구워주셨는데

백주부님께서 쉽고

간단한 꿀팁을 알려주셔서

저는 분홍소세지 이렇게

구워먹어요~ㅎㅎ

 

계란은 과감히 패쓰!!

 

 

 

적당한 크기로 작게 잘라준 다음

기름을 넉넉~~하게 둘러줍니다

 

굽는다기보다는 약간

튀기듯이!ㅎㅎ

그리고 ㄱ ㅖ란대신 맛소금을

톡톡 뿌려줘서 간을 맞춰요

 

그리고 앞뒤로 노릇노릇하게

구워지면 끄읏 ㅎㅎ

 

 

 

 

이게 과연 무슨맛일까 싶었는데

우와~~세상에 ㅋㅋㅋ

완전 별미예요!

 

ㄱ ㅖ란입히는거보다 전 분홍소세지

이렇게 맛소금 뿌려서

바싹 구워먹는게 넘 맛난거같아요 ㅎㅎ

 

안드셔보셨다면 꼭 드셔보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