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행복♣

카라멜마끼아또 아이스 한잔 꺅!

카라멜마끼아또 아이스 한잔 꺅!

 

 

요즘 날씨가 너~무 덥네요 ㅠ

장보러갔다가 집에 가는길이

너무 멀게 느껴져요,,ㅋㅋ

 

갈증 2빠2...ㅋㅋㅋㅋ

그래도 너무 좋은건 오는길에

카페가 있어서 커피한잔씩

사올수있으니 넘 좋음!ㅎㅎ

 

전 달달한걸 즐기는지라

항상 카라멜마끼아또 아이스 주문한답니다 ㅋ

 

 

 

 

위에 시럽 팍팍 ㅋㅋㅋ

 

크..이 달달함ㅠㅠㅠ

 

뭔가 쑥 내려가는 기분!ㅋㅋㅋㅋ

 

발걸음이 가벼워집니당+_+

 

스벅이나 엔젤 요런데는 솔찍히

한잔에 오처넌 훌쩍 넘으니

좀 부담스러운데

봄봄카페는 한잔에 이천오백냥이라서

아줌니에겐 부담이 좀 덜한거같아요 ㅎ

 

 

 

일주일에 2~3번 장보러나가는지라

들어올때마다 꼭 여기들려서

카라멜마끼아또 아이스 한잔 테이크아웃해서

홀짝홀짝 마시면서 집으로

들어온답니당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