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행복♣

마늘빵 요게 젤 맛난거같아용^^

마늘빵 요게 젤 맛난거같아용^^

 

 

뚜쥬도 좋지만 집에서 제일 가까운곳이

파바인지라 자주들리네용~!ㅎㅎ

 

갈때마다 그냥 3~4개씩 먹을만큼만

사오는데 빠질수없는건

바로 마늘빵 ㅋㅋㅋ

요건 진짜 파바가 진리인듯!ㅎㅎ

 

 

너무바삭하고 쫀닥하고~ㅎㅎ

 

먹어도먹어도 안질리는 느낌^^

겉부분은 바삭한데

안쪽은 마늘소스?때문에

진득한 ㅎㅎ 그 느낌이 넘 매력있다요~

 

 

한가지 단점은 먹고나서 입안에

남는 특유의 향.ㅋㅋ

양치를 몇번을 해야하지만

그래도 너무 맛있으니

자꾸만 찾게되죠잉~^^

 

 

음료나 커피한잔이랑 같이먹음

간식으로도 제격!ㅎㅎ

 

집에서 만들어드시는분들도

계시던데 제가 만들면 혹시나

맛이 없을까봐 마늘빵은

항상 파바에서 사온답니당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