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행복♣

편의점소세지 요거 괜찮당!

편의점소세지 요거 괜찮당!

 

 

 

간편식이 종류별로

다양해서 더 자주찾게되는!ㅎㅎ

집근처에 gs,세븐 두군데가있어서

번걸아가면서 간답니다 ㅎㅎ

 

편으 ㅣ점마다 나오는 제품이

다르더라구용!!ㅎㅎ

 

애정하는 몇가지 종류가있는데

저는 갠적으로 편의점소세지

요거 너무 조아해요

가끔 2+1하는지라 그럴땐 무조건 겟!!

 

 

 

이름은 롯떼에서 나온 의성마늘햄 프랑크!!

 

가끔 홈+에도 보이긴하던데

저는 2+1할때 편으 ㅣ점에서

사는편이라 요게 더 저려미인듯요^^

 

냉장고에 뒀다가 출출할때

렌지에 그냥 돌리고

케찹만 바르면 끝이니

 

넘나 간편~~~

 

씹히는식감이 진짜 좋아요 ㅎ

오도독뽀독!ㅋㅋ

잡내도 거의없구요~~^^

 

그냥 렌지에 돌려도 괜찮지만

칼집 좀 ㄴ ㅐ서 팬에 앞뒤로

구워주면 크..맥주안주로

끝내줍니당 ㅎㅎ 여기에 감튀까지

더해지면 다른안주 안부럽죠~^^

 

편의점소세지 몇가지 먹어봤지만

전 요게 제일 괜찮은거같네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