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행복♣

육개장사발면 맛이 그대로네^^

육개장사발면 맛이 그대로네^^

 

 

 

어릴때 학교 매점에서 진~~~짜

자주먹었던 육개장사발면!ㅎㅎ

 

면이 얇아서 빨리 익으니까

쉬는시간 10분만에

후루룩 먹기에 너무 좋은!ㅋㅋ

 

그리고 다른 컵라면이랑 다르게

뭔가 그 특유의맛이 있어서

자꾸만 생각나는거같아용!ㅋㅋ

 

 

양이 많은건 가끔 부담스러울때가있는데

출출한 밤 야식으로 먹기에도

딱 적당한 그런 사이즈라서

더 좋은거같구요 ㅋㅋ

 

그리고 예전이나 지금이나

맛이 변함없이 그대로인지라

한번씩 생각나는거같아요^^

 

 

 

 

 

요건 약간 덜익혀서 꼬들할때

먹어야 제맛!ㅋㅋㅋ

 

분홍색 저거 이름은 뭔지

모르겠지만 넘나 맛난것 ㅋㅋ

 

교복입고 매점에서 먹던 그맛이

그리울때가 종종있는지라

육개장사발면 한번씩 사오는데

그당시 느낌은 안나지만

맛은 변함없어서 참 좋은거같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