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행복♣

두툼한 삼겹살 핵꿀맛이야!!

두툼한 삼겹살 핵꿀맛이야!!

 

 

 

신랑아는분이 꼬기집을 하시는데

저희부부가 너~~무 고기를 좋아하니까

이렇게 많은..엄청난 양을

진공포장까지해서 보내주셨어요 ㅠ

 

진짜 ㄱ ㅏ격으로 따지면

십마넌은 그냥 훌쩎넘는,,

맛/집으로 입소문자자하고

일인분에 마넌이 넘는곳인데

받자마자 넘 감동 ㅠ

 

진짜 레알 두툼한 삼겹살!

 

 

가게에서 불판에 구워먹으면

진짜 핵꿀맛이지만

집에서도 역시나

엄지척 ㅠㅠㅠ

 

진짜 남표니랑 말없이

계~~~~속

굽고 먹고 했답니다 ㅋㅋ

 

 

육즙이 팡팡 ㅠㅠ 왜케 부드러운건지

근데 또 비계부분은

완전 쫀닥!!ㅋㅋ

 

먹는내내 감탄했네요 ㅠㅠ

 

두툼한 삼겹살은 역시 여기가 진리

담번에는 꼭 매장가서 먹어야겠어요 ㅎㅎ

 

랑구님덕에 완전 포식한날이었답니당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