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행복♣

남은라면스프 이렇게 활용했네요^^

남은라면스프 이렇게 활용했네요^^

 

 

집에서 한번씩 맥주안주로

생라면을 부셔먹는데

그러다보니 집에 라면스프가

몇개씩 꼭 남더라구요 ㅎㅎ

 

그것도 종류가 다름...ㅋ

버리기엔 괜~히 뭔가 아깝고

그래서 남은라면스프 활용해서

간단한 술안쥬를 준비해봤네용 ㅎㅎ

 

 

 

 

진짜 뭐 별거없어용~ㅎㅎ

집에있는 냉동만두 몇개꺼내고

파,양파 송송썰고

청양고추 팍팍,고춧가루 조금넣어서

얼큰하게 끓였답니다 ㅋㅋ

 

근데 여기서 뽀인트

만두를 1~2개정도는 터트려줘요

그럼 거기서 나오는 야채+육즙때문에

진한맛이나거든여!!ㅋㅋㅋㅋ

 

 

 

 

만두도 완전 잘익었고~국물도 얼큰 ㅋㅋ

스프종류가 달라서 이상하면

어쩌나 걱정했는데

괜츈한데요?+_+

 

처음에 콘치즈 안주로 했었는데

넘 느끼해서 남은라면스프활용해서

끓인건데 너무 잘먹었네요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