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행복♣

땅땅치킨 불닭 드셔보셨나요?!!

 

땅땅치킨 불닭 드셔보셨나요?!!

 

 

 

 

제가 고등학교때 처음 맛보고 홀딱반해서

그땐 나이가 어렸던지라

밥반찬으로 완전 즐겨먹었는데요 ㅎㅎ

 

이젠 술안주로 즐겨먹는 메뉴가 되었네요

바로 땅땅치킨 불닭!!

 

혹시 드셔보셨나요?!!안드셔보셨다면 강.추 ㅋㅋ

매운걸 좋아하신다면 더더욱^^

 

양념이 끝내줘요 ㅠㅠ 쪼끄만한 떡도

들어있어서 골라먹는 재미도 쏠쏠

 

 

 

 

 

 

밥이랑도 정말 잘어울리고

양념이 많아서 마지막에 남은거에 밥볶아도 진리 ㅋㅋ

땅땅치킨 불닭 제가 고등학교때부터 먹었으니

벌써 10년도 훌쩍 더 지났찌만

아직까지도 자주 시켜먹어요!ㅎㅎ

 

밥이랑,수울이랑 둘다 잘어울려서

더더 굿인거같네용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