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행복♣

갓짬뽕 컵라면 너 참 괜찮다!

갓짬뽕 컵라면 너 참 괜찮다!

 

 

 

한동안 마트가면 정말 새로나온 신메뉴들 때문에

난리도 아니었죠.ㅎㅎ

 

갈때마다 새로운게 보이고 티뷔에서도

짬-뽕 , 짜장 종류가 정말 다양하게 나왔는데

저도 빠짐없이 몽땅 먹어봤지만

 

그중에서 별로인것도 있었던지라 그런거 패쓰하고

입에 맞는걸로 계속 사온답니다 ㅎㅎ

 

끓이는것도 물론 오케이 !!그런데 컵라면 중에서

갓짬뽕 컵라면이 진짜 괜찮더라구요

 

 

 

 

 

 

면도 어쩜 이렇게 쫄깃하고 탱탱한지!!ㅎㅎ

 

그리고 국물이 짱~~~매운걸 좋아하는지라

얼큰함이 끝내주는!!!

 

완전 취향저격!!!^_^

마지막에 밥도 한공기 가득 말아서 먹는답니다 ㅋㅋ

 

갓짬뽕 컵라면은 해장용으로도 좋을거같아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