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행복♣

구슬아이스크림 코튼캔디 왜케 마시써~

구슬아이스크림 코튼캔디 왜케 마시써~

 

 

 

어릴때 놀이공원가면 그냥 지나치지 못했던!!

그당시엔 참 비싸게만 느껴졌었는데

물론 지금도 그렇지만 말이죠..ㅎㅎ

 

암튼 근처에 아울렛에 쇼핑갔는데

마침 보이더라구요

 

잠깐의 망설임도 없이 고고~~

구슬아이스크림 코튼캔디 하나 주세요~했답니다 ㅋㅋ

 

은은한 파스텔톤?이 어찌나 이뿐지!

요건 먹자마자 사르르녹는데 왜케 마시써 ㅠㅠ

 

날씨가 추워도 막 차갑게 느껴지지않네요 ㅎㅎ

 

 

 

 

자꾸만 사라지는 아쉬움..ㅋㅋㅋ

 

이걸 무슨맛으로 표현해야할지 애매한데

그냥 달달한게 넘 맛난거같아요 ㅎㅎ

 

초코도 있고 다른맛도 있찌만

뭐니뭐니해도 구슬아이스크림은 코튼캔디가

진리인거같습니다 ㅋㅋ

 

인토넷으로 주~문가능하던데 진짜

이번엔 좀 사야할거같아욤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