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행복♣

소소한안주 전 이런게 좋더라구요~

소소한안주 전 이런게 좋더라구요~

 

 

 

바쁘게 보낸 하루~~!!!

울 꼬맹이가 잠들고,

남표니가 호ㅣ식때문에 늦게 온다는 어느날,,^^

그냥 잠들기엔 너무 아쉽죠^^

 

맥쥬한잔 생각이 절로나더라구요~

근데 혼자있으니 뭘 시키기도

애매해서 집에있는걸로

간단하게 소소한안주 준비했어요

 

냉동핫도그 무려 3개..ㅋㅋㅋㅋ

렌지에 돌려서 적당한 크기로 잘라줬구요^^

 

 

 

제가 좋아하는 닭다리과자도 꺼냈어요 ㅎ

 

소소한안주, 전 이런게 참 좋더라구요^^

쏘주라면 이렇게 먹을수없을텐데

맥쥬니까 가능한거죠 ㅋㅋㅋㅋㅋ

 

시원하게 쭉 들이키니 와..ㅎㅎ

증말 하루의피루가 쏵 풀리는기분^^

 

혼술로는 요런게 참 좋은듯합니닷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