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행복♣

달달한게 생각날땐 요게 진리!ㅎㅎ

달달한게 생각날땐 요게 진리!ㅎㅎ

 

 

 

평소에는 주로 단거,짠거 매운거 위주로

먹는편인데 한번씩 꼭~~~

그날이오려고하면 ㅋㅋ

달달한게 생각나요!ㅎㅎ

 

그래서 미리 이것저것 쟁여두는편인데요

초코바 종류도있지만

그거보다 더 진리인 과자는

바로 로투스 커피과자 ㅋㅋ

 

 

 

이건 진짜 넘나 달달~~ 몇개만 먹어도

당 보 충 한거같은 기분이랄까요^^

원래 아메랑 잘 어울리는데

달달한게 생각날땐 커피도 믹스로 ㅋㅋㅋ

 

완전 기분업~~~엄지척입니닷 ㅋㅋ

 

하나씩 낱개포장 되어있으니

더 좋은거같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