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행복♣

틈새라면 국물이 끝내줍니당!

틈새라면 국물이 끝내줍니당!

 

 

 

이건 진짜 끊을수가없는 음식인거같아요 ㅎㅎ

밀가루음식은 자제해야되는데...

요것만큼은..ㅋㅋ

 

남표니랑 출출할때 항상 찾게되는

틈새라면~~!!

매운걸 좋아하는지라

저희부부는 요것만 사온답니다 ㅋㅋ

 

 

청양고추도 필쑤!ㅋㅋㅋㅋ

그럼 국물이 더 얼큰해지니까

무조건 들어가야죠~~!!ㅋㅋ

 

그리고 마지막에 계란 톡!!

 

 

 

 

꼬들꼬들한걸 좋아하는지라

살짝만 끓였구요~~!ㅋㅋ

 

남표니랑 냄비째로 후루룩 ㅋㅋㅋ

크...역시 이맛이지

틈새라면 국물이 끝내줍니당!ㅋㅋ

 

마지막에 찬밥 퐁당 필쑤죠 ㅋㅋ

둘이서 2개끓여서 밥까지

말아서 넘 맛나게 먹었네용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