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행복♣

편의점아이스크림 허쉬초코바 대에박!!

편의점아이스크림 허쉬초코바 대에박!!

 

 

습관처럼 들리는 GS25편의점~~!ㅋㅋ

2+1이런행사도 많으니

더 좋은거같아요 ㅋㅋ

 

이것저것 주전부리 간식

골라담고 마지막에

시원한것도 담았죠!!+_+

 

달달한게 땡겼는데 마침 눈에들어온

허쉬초코바 요것도 2+1이더라구요

 

 

고민없이 냉큼 담았답니다!ㅎㅎㅎ

근데 칼로뤼가 음...

생각보다 좀 높아요 ㅋㅋㅋ

 

아무래도쪼꼬로 가득해서 그런거같은데

 

 

일단 비쥬얼은 요렇게 겉에

한번 코팅되어있답니다 ㅎㅎ

 

이것만 먹어도 달달하니

마시씀 ㅋㅋㅋ

 

그런데 여기서 끝이아니라

안쪽까지 초콜렛이 한가득

 

흐미 완전 달콤함이 최고!!ㅋㅋㅋㅋ

약간 쫀득쫀득한 젤라또같아요 ㅎㅎ

시원한 느낌은 덜하지만

당보충할때 허쉬초코바 만한게 없을거같은?

진짜 짱짱 대에박 ㅋㅋ

편의점아이스크림 종류가 여러가지 있지만

전 요게 젤 맛난거같네용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