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행복♣

찹쌀도넛 몇개만 먹어도 든든하죠!

찹쌀도넛 몇개만 먹어도 든든하죠!

 

 

어릴때 엄마손잡고 시장가면 길거리에서

금방 튀겨서 파는 도너츠종류가

정말 많았는데 요즘은 잘 안보여서

넘 아쉬워요 ㅠㅠ 꽈배기랑 팥 이것저것

참 종류가 많았는데~

가끔 큰 재래시장가면 보이긴하지만

동네에서는 찾기 힘든..

 

그래도 그나마 다행인건 파리바게트에 가면

찹쌀도넛 5개 묶음으로 나오는게

있어서 요거 한번씩 사온답니다.

 

 

안에 팥이 들어있는것도 있지만

전 암것도 없는데 더 쫀닥해서

맛있는거같아요 ㅎㅎ

 

요건 진짜 몇개만 먹어도 든든한!ㅎㅎ

 

간단한 아침식사대용으로도

나쁘지않은거같아요^^

 

우유나 주스한잔 딱 마셔주면

엄청 배부르더라구요 ㅎㅎ

 

 

쫀득한 식감이 넘나 매력적인 ㅋㅋ

 

빵을 안좋아하는울 아들냄도

이상하게 찹쌀도넛은

한개씩 먹더라구요 ㅋㅋ

가끔 유치원하원하고오면 간식으로

주곤하는데 다섯개 사서 둘이서

나눠먹으니 딱이네요 ㅎㅎ

 

랑구님은 아애 안드시는지라 패쓰~ㅋ

낼 장보러갔다오는길에

찹쌀도넛 또 사와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