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행복♣

염통꼬치 집에서 구워먹기!!

염통꼬치 집에서 구워먹기!!

 

 

학교다닐때 마치고 분식점으로

쪼르르달려가서 완전 맛나게

먹었던 메뉴!!+_+

 

그당시에 개당 200원이었는데

요즘은 3개처넌이더라구요!ㅎㅎ

남표니도 워낙 좋아하는 음식인지라

둘이서 밖에서 먹으니 마넌이 훌쩍 ㅋ

안되겠다싶어서 식자재마트에서

염통꼬치 한팩 사와서 구워먹었어요!

 

한팩에 50개 들어있음 대박!

 

 

 

그냥 바로 굽기엔 좀 찝찝해서

뜨거운물에 한번 삶았습니다

 

핏물 엄~~청 빠지더라구요..ㅋㅋ

 

그리고나서 팬에 앞뒤로

노릇노릇하게 ~~!

 

크..보기만해도 군침이 ㅠ

 

근데 연기가 진짜 심각하긴하네요..ㅋ

 

 

 

 

 

 

그래도 아랑곳하지않고 먹을생각에

들떠서 신랑이랑

열씸히 구웠답니다 ㅋㅋ

 

안까지 잘 익어야되니 첨에는

살짝 센불 그 후로는 중/약으로

조절하면서~

 

 

 

 

 

편하게 먹기위해서 반은 이렇게 꼬챙이 다 빼고ㅋ

젓가락으로 하나씩 찝어서

소스에 풍덩~~바로 이맛이쥬!!ㅋㅋ

식자재마트에 쏘스까지 다 팔더라구요 ㅋㅋ

 

밖에서 먹는거랑 큰차이 없음!!

바로바로 구워서 먹으니

오히려 더 맛난거같았네요

 

둘이서 염통꼬치 50개 한팩

클뤼어~~ㅋㅋ

 

이번에는 자2글에 한번 구워봐야겠어요

냄새가 안날거같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