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행복♣

짜장면탕수육세트 언제나 옳다^^

짜장면탕수육세트 언제나 옳다^^

 

 

쥬말에 한끼정도 배달음식의

힘을 빌려야죠..?^^

 

주부에게도 이런시간이

한번씩은있어줘야 그래도

좀 살맛나지않겠어용?ㅎㅎ

 

집근처에 잘하는집이있어서

한번씩 배달시키는데

얼큰한 짬뽕도 좋지만

저희는 짜장면탕수육세트

요걸 제일 많이 시키는거같아용~

 

대신 한개는 곱빼기로 ㅋㅋ

 

 

 

소스도 아낌없이 팍팍 ~~

어떤집은 너무 쪼금주셔서

부족할때가 많은데

역쉬~~ㅎㅎ 이집은 짱입니닷!

 

 

 

 

 

그리고 짜장면탕수육세트로

시키면 양이 적은곳도 많은데

진짜 푸짐해요!ㅎㅎㅎ

 

울세식구 모두가 배부르게

먹을수있을만큼

넉넉한 양!ㅎㅎㅎ

 

 

 

 

찍먹,부먹?어떤걸 좋아하시나용?!ㅎㅎ

전 개적으로 찍먹 ㅋㅋ

 

근데 또 부먹도 나름대로의 매력이 있는듯합니다^^

 

뭔들~~배달음식,남이해준음식은

언제나 쌩유!ㅋㅋㅋ

 

주말에 요렇게 세트로 시켜서

한끼해결 참 좋네용!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