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행복♣

망고맛 아이스크림 시원하니 조오타

망고맛 아이스크림 시원하니 조오타

 

 

날씨가 더워지면 어김없이!!

가장 먼저 떠오른는게 있네요^^

 

제작년에 잇님 덕분에 알게 된

아이스디저트~~ㅎㅎ

종류가 여러가지 있는데

전 갠적으로 망고맛 아이스크림이

제일 좋더라구용!

 

 

 

 

평소에 알던 비쥬얼이랑은

조금 달라서 신기했었네요^^

 

비닐봉투에 한번 포장되었고

뜯으면 요렇게 과일껍질에

담겨 있답니다!ㅋㅋㅋ

 

그리고 보기에도 엄청

부드러워보이는!!

 

맛도 당연히 짱이쥬^^

 

 

 

사르르녹는 샤베트같은 달콤함 ㅠㅠ

 

텁텁하지않고 시원하니

넘 조은거같아용 ㅎㅎ

 

다른것도 많지만 저는 날이 더워지면

망고맛 아이스크림 쟁여두고

하나씩 꺼내먹는답니다 ㅋㅋ

 

요즘은 인토넷으로도 주/문가능하니

참 편한거같아용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