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행복♣

바나나주스 만들기 간단하죠^^*

바나나주스 만들기 간단하죠^^*

 

 

울 꼬맹이가 제~~일 좋아하는 과일!!

그래서 집에 하루도 없는날이 없는!ㅎㅎ

근데 저는 뭔가 모를 텁텁함때문에

그냥 먹는거보다 바나나주스 만들어서

시원하게 마시는게 훨씬 좋더라구요!

 

어느정도 후숙되면 당도가 높아지니

우유+꿀+얼음 요렇게 준비해서

믹서기에 갈아버려용 ㅎㅎ

 

 

 

 

꿀은 아주 쪼끔 ㅋㅋㅋㅋ

그리고 우유는 반정도!

 

날씨가 더울땐 좀더 빨리

후숙되는거같아서

가끔 냉동실에 보관하기도합니당

 

그럼 엄청 시원해서

쥬스로 만들때 더 좋더라구용

 

 

얼음도 퐁당 ㅋㅋㅋ

아침에 일어나서 한잔 쭉~~

들이키면 포만감도있고

시원하니 넘 좋은거같아요^^

 

 

 

테이크아웃잔에 담으니

카페에서 사먹는거같은 기분^^

 

울꼬맹이는 그냥 드시고

남표니랑 저는 바나나주스 만들어서

쭉 들이켰네요 ㅎㅎ

 

만드는법도 간단한데

몸에도좋고 포만감도있고

엄지척인거같아여~~!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