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행복♣

베스킨라빈스 파인트 3가지맛 ^^

베스킨라빈스 파인트 3가지맛 ^^

 

 

으아 날씨가 진짜 무진장 덥네요!!!!!ㅠㅠㅠ

하루죙일 시원한거밖에 생각이 안나는..ㅋ

 

장보러갔다가 오는길에

신랑이랑 아들냄이랑 나눠먹으려고

베스킨라빈스 들려서 파인트 3가지맛

한개 사왔답니다 ㅎㅎ

 

뭘로 고를까 갈때마다 고민 ㅠㅠ

 

 

 

 

이번에 사온건 녹차그린티~~>.<

 

요거 쌉싸름하니 완전 매력있쪄 ㅋㅋ

 

그리고 아몬드 봉봉 ㅎㅎ

 

이건 아들냄이 좋아하는거~~

 

 

그리고 나머지하나는 엄마는외계인~>.<

요거 좋아하는분들 많으시쥬?!ㅎㅎ

저는 민트초코좋아하는데

신랑이 자꾸 ㅊ ㅣ약먹는거같다고해서

아쉽지만 패쓰...

담번에 그냥 한개컵으로 사올까봐여..ㅎㅎ

 

셋이서 둘러앉아서 먹으니

베스킨라빈스 파인트 한통을

순식간에 뚝딱..ㅎㅎ

막 시원한 느낌은 아니지만

그래도 식후에 디저트로 좋은듯합니ㅏ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