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행복♣

고소한 미숫가루 한잔 너무 든든해

고소한 미숫가루 한잔 너무 든든해

 

 

시댁에 가면 울 어무니가 항상 이것저것 많이 챙겨주세요

정말 손이 크신분이셔서..ㅎㅎ

진짜 넘치도록 잔뜩~ 죄송하고 감사하고 ㅠㅠ

 

육아하며 일까지 하는 며느리 고생많다고 ㅠ

이렇게 챙겨주시니 넘 행복하죠:)

 

혼자 있을때 잘 안먹는거 아시고

든든하게 먹으라며 미숫가루 한봉지를 챙겨주셨는데

아침에 한잔씩 먹으면 고소하니 너무 좋더라구요~~!

 

더운 여름에도 좋지만 겨울에 먹어도 별미~

 

 

 

 

 

몸에 좋은 곡물 여러가지 들어간거라고

하셨는데 진짜 맞는거같아요!

 

완전 고소하니 씹히는맛까지 끝내주더라구요!

 

설탕은 될수있음 많이 안넣는게 좋으니

살짝만 ㅋㅋㅋ

 

달달함보다는 고소함이 배가되서 더 좋네용

 

 

 

한잔 쭉~~ 들이키면 식사대용으로도 제격!

입에 남는 텁텁함이 살짝 있지만

저는 그것조차 좋습니다 ㅎㅎ

 

울아들냄도 너무 좋아하구요 신랑님도 잘드시고~

챙겨주신 울 엄니 넘 감사해용^^*

 

미숫가루가 근데 너무 맛있어서...금방 다 먹어버렸어요 ㅠㅠ

 

담번에 시댁가면 좀더 얻어와야할듯하네용..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