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행복♣

떡말이 간식으로 딱이네

떡말이 간식으로 딱이네

 

 

인토넷으로 주문한 수제어묵~~!

땡초,치즈,오징어,맛살,떡말이까지 ㅎㅎ

종류별로 한봉씩 시켰답니다!!!^^

 

저녁먹기전 오후쯤되면

항상 출출한데 그때 한봉씩꺼내서

구워먹으면 간식으로 딱!ㅋㅋ

양이 적당해서 좋더라구용!

 

 

 

냉동실에 보관했다가 자연해동하거나

렌지에 살짝 돌려서

해동시킨다음 구워주면 되용~ㅎㅎ

 

한봉지에 다섯개들어있답니다^^

 

뚜껑을 닫고 앞뒤로 노릇노릇하게 굽기!

 

 

떡도 완전 쫄깃하고 어묵도 탱탱!!>.<

 

다른종류도 많지만 울아들냄도 떡말이를

너무 잘드셔용 ㅋㅋ

포크에 콕콕 찍어서!ㅎㅎ

 

둘이서 오후간식으로 수제어묵 구워서

나눠먹으면 딱 적당한지라

인토넷으로 자주 주문한답니다!ㅋㅋ

 

담번에 또 시켜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