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오뎅나베 간편해서 더 좋아요^^

 

 

오뎅나베 간편해서 더 좋아요^^

 

 

홈플러쓰에 장보러갔다가 뭐 괜찮은 메뉴가..ㅎㅎ

없을까 둘러보다가 발견한 오뎅나베!!

 

작년에 처음 맛본건데 한번 먹어보고

가격대비 맛도 괜찮고 간편해서

저는 자주 사온답니다!!ㅎㅎ

 

요즘 날씨도 조금 선선해지고 비도 자주오는지라

이럴때 딱 안성맞춤 메뉴잖아용 ㅎㅎ

 

 

 

 

오뎅도 골고루 들어있고, 국물용소스가

있으니까 그냥 끓여주면 끝 ㅋㅋㅋ

 

완전 간편하쥬 ㅋㅋㅋㅋ

사실 밥반찬보다는 이건 간단한

간식이랑 술안쥬로 제격!ㅋㅋ

 

저희부부는 좀 칼칼한걸 좋아해서

마늘,파,양파,청양고추를 넣어줬어용

 

 

 

 

그럼 국물이 훨씬 개운하고 칼칼해서

더 맛있더라구요~~ㅎㅎ

 

물을 좀 넉넉하게 부어줬기에

소금간도 살짝!!ㅋㅋㅋㅋ

 

한냄비가득 양이 많죠?!!&&

 

요것만 먹자니 좀 아쉬워서

떠뽀끼도 같이 ㅋㅋㅋ

 

 

 

 

 

완전 푸짐해졌죠 ㅋㅋ 두냄비가득 ㅋㅋ

 

신랑이랑 둘이서 간단하게 먹으려고

오뎅나베 끓였는데 갑자기 떠뽀끼까지 ㅋ

 

근데 너무 맛있어서 둘이서 앉은자리에서

싹쓰뤼했따는거 ㅋㅋ 여기에

맥쥬까지 더해지면 따따봉이죵~~ㅋㅋ

 

다른제.품도 먹어봤지만 전

홈플러쓰에서 나오는 ㅈ ㅔ품 요게

제일 괜찮은거같아여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