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디핀다트 구슬아이스크림 마시따잉

디핀다트 구슬아이스크림 마시따잉

 

 

 

어릴때 놀2공원가면 무조건!!!!!

마미한테 사달라고했던

간식중에 한가지 바로 구슬아이스크림 ㅋㅋ

 

츄러스도 좋지만 전 요게

더맛나더라구요~~

 

미니멜츠에서 나오는것도있지만

디핀다트도 마시씀!!

 

 

 

초코,딸기 여러가지 맛이있는데

전 언제나 코튼캔디 ㅎㅎ

 

색이 일단 너무 이뻐서

자꾸만 끌리더라구요 ㅎㅎ

 

맛은 어떻게 설명해야할지 ㅠㅠ

 

그냥 너무 부드럽고 달콤하고

사르르 녹는게

그냥 사라지는게 아쉬울따름 ㅋ

 

 

 

 

순식간에 한컵 뚝딱....

예전에는 밖에서만 볼수있었지만

요즘은 인토넷으로도 주문가능하더라구요

 

며칠전에 디핀다트 구슬아이스크림

묶음으로 주!문해서 어제 받았는데

받자마자 넘 기분좋았네요 ㅎㅎ

 

냉동실에 한자리 차지하고있으니

뭔가 든든합니당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