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행복♣

롤피자 기대이상이네요~~!

롤피자 기대이상이네요~~!

 

 

 

배달음식은 언제나 참 고마운거같아요 ㅎㅎ

집에서도 맛난음식을 먹을수있으니 쌩유죠?^^

 

지난번에 칭구들이 집에 놀러왔는데

매운 닭발을 사왔떠라구요~~!!ㅋㅋ

먹다보니 속도 좀 쓰린거같고

뭔가 양도 좀 아쉬운거같아서

ㅇ ㅓ플에서 평이 좋은 롤피자 몇개 시켰네요!ㅎㅎ

 

 

 

그냥 기본이랑 1개 불고기2개 웨지감자

요렇게 시켰는데 배달은 일단 빨랐구요~~!

 

엄청 따끈!!ㅋㅋㅋ보시는것처럼 이렇게

치즈가 쭉~~쭉 늘어납니다 ㅋㅋ

안에 옥수수콘이랑 양파,그리고 불고기토핑

생각보다 정말 푸짐!!기대이상이었어요

 

한개에 4000원정도였는데 ㄱ ㅏ격대비

이정도면 완전 괜찮은거져^^

 

 

 

닭발먹고나서 진짜 너무 매웠는데

롤피자를 먹으니 ㅇ매운맛도 사라지고~

속도 든든하고 ㅎㅎㅎ

 

기본이랑 불고기 두가지를 비교해보니

확실히 불고기가 낫네요 ㅋㅋㅋ

기본은 약간 심심한맛인데

불.고.기는 쏘스가 달달해서

더 맛있더라구요 담번에는 불~고~기만

시켜야겠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