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행복♣

냉동핫도그 출출할때 딱이죠

냉동핫도그 출출할때 딱이죠

 

 

랑구님이 퇴근이 늦는날엔 혼자서

야식을 시켜먹기엔 좀 애매하더라구요..ㅎ

 

기다리면서 맥쥬는 한캔 마시고싶고~

고럴때 딱 알맞은 안주

저의애정 안쥬가 바로 냉동핫도그!!ㅋㅋ

냉동실에 있는거 2개 꺼내서

렌지에 휘리릭 돌려서

먹기좋게 잘라준다음

케찹콕콕~~

 

 

 

 

이렇게 잘라서 먹는게훨씬 편한거같아요!ㅋㅋ

 

맥쥬한모금 쭉~~~마시면 크 ㅎㅎ

하루의피로가풀리는 기분이랄까요!ㅎㅎ

 

 

 

 

 

 

요것만 먹자니 좀 아쉬워서 닭다리과자도 같이 ㅋㅋ

이렇게 먹으면 딱 알맞은 양이예요 ㅋㅋ

 

야식보다는 출출할때 냉동핫도그로~~

간식으로도 좋고 맥!주랑도 잘어울리니

저희집 냉동실에 항상 자리잡고 있답니다 ㅋㅋ

30개씩쟁여두면든든하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