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행복♣

돈까스세트 반반이라서 더 좋다~

돈까스세트 반반이라서 더 좋다~

 

 

한번씩 귀찮을때 찾게되는게 바로

배달음식이죠~~ㅋㅋㅋ

분식을 자주시켜먹는데 아들냄이 있어서

밥이되는걸 시켜야할거같아서

지난번에 우동+돈까스세트 2가지를 시켰어요

한가지만 있었다면 지겨울텐데 치즈,등심

반반으로 되니까 맘에 들더라구요!ㅎㅎㅎ

 

 

 

오는동안 혹시 눅눅해진건아닌가싶었는데

엄청 바삭 ㅎㅎ 소스를 따로 담아주시니

눅눅해지지않은거같아요~!

저는 찍먹이 좋더라는 ㅋㅋㅋ

치즈가 살~짝 굳긴했지만 그래도

완전 두툼하니 식감이 대애박!!ㅎㅎ

 

 

우동은 그냥 뭐 어디서든 먹을수있는 ㅎㅎ

그런 맛이었구요 ㅋㅋㅋ

그래도 돈ㄱ ㅏ스랑 잘어울렸어요 ㅎㅎ

먹다가 목막힐때 후루룩 ㅋㅋㅋㅋ

 

 

 

 

그냥 등심도 괜찮았찌만 저는 갠적으로

치즈가 훨씬 맛있었어요!ㅎㅎ

 

근데 또 이거 한가지만 먹으면

느끼해서 질릴거같은 ㅋㅋㅋ

돈까스세트 반반으로

시키길잘한거같습니다!!ㅋㅋㅋ

같이먹으니 좋네욤!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