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행복♣

매운떡볶이 왜케 맛있어~~~

매운떡볶이 왜케 맛있어~~~

 

 

진짜 매일매일 먹어도 안질리는!!!!

꼬기보다 더 좋은 분식!!+_+

 

여기 단골된지 벌써 7년째..ㅋㅋㅋ

맛이 정말 한결같아요~~~

떡볶이 맛조절이 가능한데

전 항상 매운떡볶이!

그리고 얼큰양념오뎅+튀김

요렇게 주0문한답니다!!ㅎㅎㅎ

 

 

 

 

이 걸쭉한 떠뽀끼 양념 ㅠㅠㅠㅠ

밀떡인데 금방 조리해서 바로

배달되니까 완전 쫄깃해요

 

이건 숟가락들고 그냥 퍼묵퍼묵ㅋㅋㅋ

 

매운데 자꾸만 들어가는 맛 ㅠㅠㅠ

 

 

 

그리고 얼큰오뎅도 중.독.성 대애박~~ㅋㅋㅋ

오죽하면 결혼식끝나고

담날 신행가야되는데 새벽에

신랑이랑 이걸 시켜먹었을까여..ㅋㅋ

 

뒷풀이하면서 수울을 많이 마셔서

해.장이 했었거든요..ㅋㅋ

암튼 한번 맛보면 단.골되는 ㅠㅠ

 

 

튀김도 오징어링,만두ㅡ오뎅,잡채말이까지

바삭바삭하니 따봉입니다~~ㅎㅎ

 

매운떡볶이도 완전 맛있지만 다른메뉴도

다 괜츈한지라 여긴 계속 시켜먹게되네요 ㅎㅎ

 

며칠전에 시켜먹었으니 좀 기다렸다가..?^^

금욜날 신랑님이랑 같이 먹어야겠어용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