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행복♣

햄요리 이거 진짜 간단해요 ^^

햄요리 이거 진짜 간단해요 ^^

 

 

 

울아들냄 소풍날~~아 김밥은

별로 안좋아하고..유부초밥을 하려니

내가 안낵히고 ㅋㅋㅋ

어쩌지싶어서 찾아보다

초간단한 햄요리를 찾았어요!ㅋㅋ

 

보통 베이컨으로 많이하시던데

그건 좀 짠거같아서 ㅠ

다른거 없나싶었는데 이렇게

구이용햄이 따로나더라구요!!

 

 

 

사이즈도 완전 딱 적당 ㅋㅋ

어쩜이렇게 앙증맞나요~>.<

 

그냥 흰밥이랑 먹어도 맛나지만

아들냄 도시락 챙길거니

소고기랑 야채랑 골고루~~!

 

손으로 꾹꾹 눌러서 돌돌 말아주면 끝!ㅋㅋ

 

 

 

 

그리고 마지막에 김으로 살짝 뽀인트 ㅋㅋ

괜찮은가요?!!ㅋㅋ

 

야채 싫어하는 아이들도 넘 좋아할거같아요 ㅋㅋ

친구들이랑 완전 맛나게 먹었다며

깨끗하게 싹 비워왔더라구요^^

 

한번 맛보고 괜찮아서 주말에도 반찬

고민될때 저희는 햄요리 요거 활용해서

한끼씩 해결하곤한답니당~~ㅋㅋㅋㅋ